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할리스커피, 배민라이더스 배달 서비스 전국 매장 확대 시행
 
최윤옥   기사입력  2019/07/19 [10:35]

 

아시아투데이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서울·경기 매장 중심으로 진행했던 배민라이더스 배달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지난해 12월부터 배민라이더스와 손잡고 할리스커피 서울·경기 지역 매장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해 왔다. 시범 운영 결과 최근 1인가구나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보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해당 배달 서비스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으로 확대 시행한다.

배달 메뉴는 할리스커피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음료, 샌드위치, 케익 등 베이커리 및 식사 메뉴 전반이다. 배달 가능한 전국 매장은 배민라이더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할리스커피를 편리하게 즐기기 바라는 마음에서 배달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보다 할리스커피를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IT 기반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라고 말했다.

하늘은 슷로 돕는자를 돕는다 지성이면 감천 민심이 천심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9 [10:35]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