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권 대표 맛집 '훈남닭발', 전국 가맹 모집 활발

오은서 | 기사입력 2019/04/18 [11:17]

영남권 대표 맛집 '훈남닭발', 전국 가맹 모집 활발

오은서 | 입력 : 2019/04/18 [11:17]

 

스타데일리뉴스

훈남닭발

 


 프랜차이즈 이 서울 입성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전국 가맹점을 성황리에 모집 중이다.

은 ㈜지훈남푸드의 베스트 브랜드로 2013년에 첫 선을 보인 울산 달동본점을 포함해 현재 전국 41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지난 2016년 홍대직영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전국구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멤버이자 지금까지도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장수원이 강남 논현에 직접 장수원점을 운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은 캡사이신 없이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만든 마약닭발과 대중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파우더로 기름에 튀긴 이색 닭발 후라이드가 시그니처 메뉴다.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닭발의 경우 무뼈로도 즐길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닭발은 호불호가 갈리는 외형과는 달리 쫄깃한 식감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오래 전부터 대중에게 사랑받는 음식으로 꼽힌다. 탄수화물이 적어 칼로리가 100g당 30kcal에 불과하며,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미용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불포화지방산인 DHA, EPA 등이 풍부해 기억력 저하를 막아 치매 및 건망증 예방에도 긍정적인 작용을 하며, 관절을 구성하는 콘드라이친과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관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김지훈 대표는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더욱 합리적인 브랜드로 처음부터 끝까지 창업과 관련된 제반 운영을 돕고 있다"며 "고객분들의 건강은 물론 좋은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한결같은 정성으로 외식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훈남푸드는 '' 외에도 고품격 한식 다이닝살롱 '여화담'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독특한 메뉴와 특화된 맛으로 지역을 넘어 여행객들 사이에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