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남산교회 "신앙인은 왜 계시록을 꼭 알아야 하는가?"

계시록을 알아 지키면 천국과 영생, 아는 방법은 보고 들은 증인 통해

오진규 | 기사입력 2021/09/15 [10:19]

신천지 남산교회 "신앙인은 왜 계시록을 꼭 알아야 하는가?"

계시록을 알아 지키면 천국과 영생, 아는 방법은 보고 들은 증인 통해

오진규 | 입력 : 2021/09/15 [10:19]

▲ 신천지예수교 시몬지파 김대준 남산교회 담임강사가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신천지예수교 시몬지파 남산교회)

 

신천지예수교 시몬지파 남산교회(담임강사 김대준)에서 지난 14일 요한계시록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유를 주제로 말씀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김대준 담임강사는 "요한계시록 1장 3절에서는 예언의 말씀인 계시록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다"며 "계시록을 알아야만 지킬 수 있거고, 지켜야만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는 하나님께서 계시록의 말씀을 일곱 인으로 봉해 천상천하에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다"며 "하지만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돼 실상으로 나타나는 지금은 알 수 있다"고 밝혔다.

 

계시록을 아는 방법에 대해 김대준 강사는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예언을 이루실 때 성취된 사건을 보고 듣는 한 사람을 택한다"며 "오늘날 계시록의 모든 사건을 보고 들은 증인이 바로 이만희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말씀세미나는 서울경기북부를 담당하는 시몬지파 소속 5개 교회(화정시온, 서대문, 파주, 남산, 불광)가 동시에 진행됐다. 총 80여 명의 목회자들을 포함, 780여 명의 신앙인이 참가했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목회자는 "요한계시록의 모든 것을 알고 증거한다는 그 자체가 너무나 대단하다"며 "자세한 내용을 꼭 한 번 들어보고 싶다"고 전했다.

 

김대준 담임강사는 "약 2천년 전 초림 때 사도들이 예수님과 부활을 증거했듯, 오늘날의 우리도 약속의 목자와 부활과 영생을 증거하는 것"이라며 "기성교회 목회자들이 우리의 말씀을 듣고 교인들도 듣게 만든다면 성경에서 말하는 만국 소성이 더욱 빨리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오는 9월 25일 이만희 총회장이 다시 한번 강사로 나서 말씀 세미나를 마무리함과 더불어, 10월부터는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뤄진 실상을 전하는 계시록 말씀 세미나도 개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