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벤져스, 복지TV 깜짝 출연

생방송 도중 깜짝 출연...우정과 의리 선보여

오진규 | 기사입력 2021/08/10 [10:20]

트벤져스, 복지TV 깜짝 출연

생방송 도중 깜짝 출연...우정과 의리 선보여

오진규 | 입력 : 2021/08/10 [10:20]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의 스승으로 인기 몰이중인 트벤져스 박현우 작곡가, 이건우 작사가, 정경천 작곡가 3명이 지난 9일 복지TV(사장 김선우)를 방문했다.

 

매주 월요일 생방송 전국나눔노래자랑 메인 MC로 활동중인 노래강사 박미현과의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출연계기로 맺어진 인연으로, 박미현을 응원하기 위해 생방송 도중 깜짝 출연을 하여 우정과 의리를 보여 주었다.

 

트벤져스는 본인들이 작사, 작곡, 편곡한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함께 부르고, 이건우 작사 정경천 작곡 '인생라면' 노래를 가수로 데뷔한 정경천이 직접 불렀다. 트벤져스 출현으로 복지TV 시청자들의 응원 전화가 폭주, 한때 방송국 직원들이 업무를 볼 수 없었다는 후문.

 

트벤져스는 방송이 끝나고 복지TV 김선우사장과 함께 복지TV 본관앞에서 '복지TV 고정 채널번호 55번 만들기'를 기원하는 퍼포먼스 인증샷을 찍었다.

 

트벤져스는 "김선우 사장에게 복지TV가 트로트 신인가수들을 위해 다양한 가요 프로를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며, "복지TV에서 전국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노래자랑 프로그램를 제작한다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연말 우승자에게 본인들이 만든 노래를 기증해 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TV에서 방영하는 생방송 전국나눔노래자랑은 10여간 진행해 온 가장 인기있는 프로며, 도시화로 인해 삭막한 현시대에 전국 곳곳에 있는 우리 이웃들의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를 들어보고, 노래자랑으로 끼와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트벤져스 출연 방송은 복지TV 유투브 방송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