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정명 주연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 11월 개봉
 
이순표   기사입력  2019/09/17 [09:51]

 

텐아시아

영화 ‘얼굴없는 보스’ 천정명.


천정명이 주연한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11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에서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이야기. 실제 건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나리오 작업에 돌입, 무려 9년여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한 작품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만큼, 그간 여타의 조폭 느와르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제 건달들의 리얼하고 생생한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겉은 화려하지만 내막은 그렇지 못한 건달들의 비참한 말로를 통해 그들의 세계를 비판하고 그들을 동경하는 젊은 세대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얼굴없는 보스’는 천정명이 2년 만에 선보이는 스크린 복귀작이다. 천정명은 가족과 동료들을 파멸로 몰고 갈 수밖에 없는 건달의 숙명, 나아가 자기 자신과의 싸움 속에서 처절하게 보스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주인공 상곤 역을 맡았다. 그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새롭게 태어날 건달 보스 역할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여기에 신예 진이한, 이하율, 곽희성 등이 각각 천정명의 목숨 같은 동생이자 건달 식구 역을 맡아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7 [09:51]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