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X공효진 현실 로맨스 온다…'가장 보통의 연애' 10월초 개봉

오은서 | 기사입력 2019/08/23 [08:28]

김래원X공효진 현실 로맨스 온다…'가장 보통의 연애' 10월초 개봉

오은서 | 입력 : 2019/08/23 [08:28]

 

이데일리

 

김래원과 공효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가 10월 초 개봉을 확정 짓고, 배우들의 매력 넘치는 케미와 공감 가는 캐릭터를 담아낸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미련을 못 버린 재훈(김래원 분)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까칠한 후회남 재훈 역의 김래원과 돌직구 현실파 선영 역 공효진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헤어진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한 채 미련에 허우적대는 재훈과 사랑에 환상이라곤 없는 선영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포스터는 극과 극의 두 남녀가 만들어낼 가장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한 채 카톡을 보내는 재훈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작 다음 날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후회만 하는 재훈은 이별을 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웃픈 모습으로 공감을 자아낸다. 이어 출근 첫날부터 반말로 인사하는 재훈에게 똑같이 응수하는 선영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하고, 직장까지 찾아온 전 남자친구에게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는 선영의 모습은 쿨하고 당당한 캐릭터를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