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백운가든웨딩홀, 어르신 위안잔치 14년째 ‘훈훈’

정석철 | 기사입력 2016/05/17 [16:02]

순천시백운가든웨딩홀, 어르신 위안잔치 14년째 ‘훈훈’

정석철 | 입력 : 2016/05/17 [16:02]
[정책평가신문]정석철 기자=5월 가정의 달을 순천시 왕조1동 소재 백운가든웨딩홀(대표 안정자)에서 지난 12일 지역 노인 800여명을 초청해 경로위안잔치를 열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      © 정책평가신문

이날 잔치는 초대가수 및 품바 공연 등 다채롭고 흥겨운 공연과 정성이 가득 담긴 중식으로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드렸다. 

행사에는 김병권 시의회 의장과 정철균, 유영철, 김인곤 의원 및 이정현 국회의원 사모님이 참석해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와 더불어 편안하고 오래오래 사시라는 덕담도 곁들였다.

또한, 왕조지구대, 왕조자율방범대, 통장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회, 희망누리봉사단, 왕조청년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부녀회 등 왕조1동 모든 자생단체와 신천지교회 봉사단, 대한적십자사봉사단 등 70명의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내도우미, 급식 및 설것이 봉사 등을 실시했다.

또한, 순천만요양병원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혈압, 당뇨 체크 등 건강 상담을 실시했다.
 
한편 지난 2003년 부터 시작해 올 해 14회째 개최하고 있는 백운가든 경로위안잔치는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연과 중식 및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지역 어르신들께 흥겨운 하루를 선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