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 "제휴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 제공하겠다"

㈜케이원피에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 통한 회원사들과 제휴 확대

오진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12:33]

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 "제휴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 제공하겠다"

㈜케이원피에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 통한 회원사들과 제휴 확대

오진규 기자 | 입력 : 2022/06/22 [12:33]

▲ ​㈜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이사


[국민정책평가신문=오진규 기자] ㈜케이원피에스(대표이사 강승구)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정회원사로 가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케이원전자의 자회사인 케이원피에스는 이번 정회원 가입을 통해 350개 핀테크 회원사들과의 제휴 사업 확대 및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승구 대표이사는 "2015년 5월 설립된 케이원피에스는 그동안 PG 서비스, 배달대행 결제 플랫폼 등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제휴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대표 결제 솔루션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대표이사는 700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중소기업융합중앙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협회장 이근주)는 지난 2016년 핀테크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정책과 경영 환경 조성 등 관련 기업들의 대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협회 소속으로는 네이버파이낸셜, 비바리퍼블리카, 카카오페이, 빗썸 등 결제부터 가상화폐까지 다양한 핀테크 분야의 기업 등이 있다.

 

케이원피에스 관계자는 "신용카드사들과 PG 특약을 완료하고 가맹점들에게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향후 Mini 키오스크 결제, 배달 주문 플랫폼 '요리조리 App', 캐디피 결제플랫폼(굿캐디), 임대관리 솔루션, 바이오 인증 등 새로운 결제 및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케이원피에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